• UCWDK Solar Technology Co. Ltd.
  • UCWDK Solar Technology Co. Ltd.
UCWDK Solar Technology Co. Ltd.

뉴스

태양 광 발전소는 어때?
출시 시간: 2021-08-10 17:52:48  조회수: 53

태양 전원 뱅크

411.png충전 원리 햇빛의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변환 하 고 태양 모바일 전원의 배터리에 저장하는 것입니다. 휴대 전화에 충분한 전력이 없을 때 태양 모바일 전원 공급 장치는 배터리의 전원을 휴대 전화로 전송합니다.

야외 활동에 자주 종사하는 여행 친구, 비즈니스 여행, 현장 운영을 자주 수행하는 사람들은 야생 환경에서의 커뮤니케이션이나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휴대 전화, 태블릿, 디지털 카메라 및 기타 전자 제품을 오랫동안 사용해야합니다. 물론 충분한 힘이 있어야합니다. 물론 모바일 전원 공급 장치를 휴대 할 수 있지만 미리 전원을 충전해야하지만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태양열 모바일 전력의 장점이 표시됩니다. 언제든지 충전 할 수 있으며 야외 실용성은 더 강하고 태양 모바일 전원의 주요 매체 : 태양 전지 휴대 전화 충전기의 배터리는 일반적으로 리튬 폴리머 배터리 여야합니다. 안전하고 높은-performance입니다. 태양 모바일 전력의 작동 원리 : 태양 전지 휴대 전화 충전기의 원리는 태양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변환하고 태양 휴대 전화 충전기의 내장-in 배터리에 저장합니다. 휴대 전화를 충전 해야하는 경우 태양열 휴대 전화 충전기의 배터리가 전기 에너지를 출력합니다. 전화 충전.

412.png

404.png

----

solar 모바일 구매 가이드 : 태양열 휴대 전화 충전기의 품질의 열쇠는 세 가지 점에 있습니다 : 첫째, 사용의 효율성. 사용 효율은 태양 전지 패널의 변환 효율과 2 차 변환 효율의 두 가지 측면을 포함합니다. 그 이름이 제안 된 태양 전지 패널의 변환 효율은 광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변환하는 효율성을 의미합니다. 2 차 변환 효율은 전기 에너지로 전환 된 후 배터리에 광 에너지를 저장하는 효율을 말합니다. 둘째, 배터리 품질과 용량. 배터리 용량은 일반적으로 휴대폰 배터리의 1.2 배입니다. \\ Nin 태양 리튬 배터리가 휴대 전화 및 기타 디지털 제품으로 배출되면 에너지 변환 과정에서 에너지 손실이 발생합니다. 전환율은 일반적으로 80 % \\ N90 %입니다. 배터리가 생성 한 태양 에너지는 휴대 전화에 충분합니다. 이러한 큰 배터리는 전화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 된 전화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의 품질은 태양열 충전기의 서비스 수명과 관련이 있습니다. 셋째, 제어 회로 및 보호 회로. 현재 태양열 휴대 전화 충전기 제품은 매우 복잡합니다. 보호 회로 및 제어 회로는 설계가 간단하거나 휴대 전화를 손상 시키거나 휴대 전화 및 배터리의 서비스 수명을 단축 할 수있는 호환성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어 회로 및 보호 회로의 설계는 매우 중요합니다. 태양 광 모바일 전원 충전기 \\ NA 좋은 도우미 야외 스포츠입니다. 태양 광 모바일 전력의 크기는 여전히 비교적 작습니다. 그것은 단지 아이폰 4s의 크기의 3 \\ Nquarter를 차지하고 사용자가 운반하는 것이 매우 편리합니다. \\ N

너무 이른: 태양 램프의 개발 추세

다음 것: 비정질 실리콘 (A-Si)

X
Welcome to our company, we specialize in producing solar outdoor products. thank you for your support! What can I help you?